top of page

Pastaio

2021

생면 파스타를 보다 전문적인 요리로 제공하고, 그에 어울리는 와인을 편하게 접할 수 있도록 제안하는 레스토랑 & 델리 브랜드 파스타이오의 브랜딩 입니다. 직접 만드신 생면과 파스타 소스를 많은 분들이 테이크아웃 해 가시기를 원하셨던 클라이언트의 니즈를 파악하여 유럽 마트에서 볼 수 있는 델리 섹션을 통해 브랜드의 방향성을 풀어갔습니다. 리브랜딩 시기에 맞춰 공간 디자인이 진행되었고, 공간 디자인팀에게 델리 섹션에 대한 아이디어를 전달하여 공간 내에서도 생면과 파스타 소스를 디스플레이 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하였습니다. 명확한 비주얼 랭귀지를 통해 브랜드를 한눈에 인지하실 수 있도록 다양한 타입의 로고 체계와 컬러 팔레트를 지정하여 어플리케이션을 개발하였습니다.

Brand Identity / Naming / Package Design / Social Media

Italian Restaurant

Year.

Scope.

Field.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