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OURPLANEAT

2022

지속가능한 미식을 제안하는 푸드 큐레이션 컴퍼니 아워플래닛의 브랜딩입니다. 클라이언트의 메인 니즈는 다양한 플랫폼에서 활용 가능한 전체를 아우르는 브랜드 비주얼을 세팅하는 것이였습니다. 아워플래닛의 로고는 지구를 연상하는 원과 EAT을 강조할 수 있도록 소문자 a를 혼합한 디테일이 담겨있습니다. 지구-접시에서 다이닝 테이블을 모티프로 원에서 타원으로 확장되며 지속가능성이 연상될 수 있도록 그래픽 에셋을 개발하여 어플리케이션에 접목하였습니다.

Brand Identity

Sustainable Food Curation

Year.

Scope.

Field.

bottom of page